아파트 베란다용 태양열온수기 나온다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태양열집열기 전문기업 시에스넷(대표 변태섭, www.iseeall.co.kr)이 아파트 베란다용 태양열온수기 '디지털 컨트롤러(Digital Controller)'를 출시한다.

이 태양열온수기는 시에스넷이 자체 개발한 초전도 열 전달 방식과 U튜브가 혼합된 고효율 진공관형 태양열 집열기를 이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내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베란다의 본래 기능인 조망, 통풍, 안전을 유지하면서 발코니의 공간 효율성과 하중은 물론, 아래 세대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설계돼, 경제성뿐 아니라 미려한 디자인으로 아파트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제어기는 그래픽과 터치 조작의 디지털 방식으로 에너지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PID제어 방식을 적용해 가정 외에도 축사, 하우스 등 다양한 분야의 에너지 기기제어에 사용할 수 있다.

이 회사 변태섭 대표는 "올해는 상당부분 개발에 역량을 집중했다"며 "내년에는 현재 개발 중인 연구과제를 완료 후 제품화해 인력과 매출 신장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아파트 베란다용 태양열온수기 '디지털 컨트롤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