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다 III에 안드로이드 OS 채택

- LG전자의 프라다 시리즈 세 번째 모델은 안드로이드 OS 채용해 미국 시장에 공급. 스프린트를 통해 선보이게 되며, LG전자의 두 번째 안드로이드폰이 될 예정.

LG전자가 명품폰으로 선보이고 있는 프라다 시리즈에 안드로이드 OS를 채택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프라다 III가 되는 이 모델은 스마트폰으로 출시되며, 2010년 개최되는 CES에 전시될 예정이다.

프라다 III에 안드로이드 OS가 채택되면 LG전자의 두 번째 안드로이드폰이 되는 것으로 첫 번째 출시는 미국 이통사인 스프린트를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공개된 프라다폰III를 보면 QWERTY 키보드를 장착한 상태로 외장 저장장치로 32GB MicroSDHC까지 인식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GSM 대신 CDMA를 채용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프라다폰은 GSM 방식으로 유럽 지역에 공급돼 미국 지역에서는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SIM 언락 버전을 구입해야만 했었다.

한편, 2010년 CES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일 프라다 III는 영화배우 브룩실즈에 의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 케이벤치(www.kbench.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