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09의 게시물 표시

LG전자, 세계최초 투명폰 '크리스탈' 국내 출시

이미지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LG전자(www.lge.co.kr)는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투명폰 '크리스탈(CRYSTAL)'을 SK텔레콤과 KT를 통해 국내에 출시한다.

(사진설명 1~4: '2009 한국전자전'에서 LG전자가 전시한 '크리스탈'폰)

'크리스탈'(모델명: LG-SU960, KU9600)'은 세계 최초로 투명 키패드를 적용한 터치 슬라이드폰으로, 투명을 완성한 LG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으로 터치와 키패드의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휴대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전자는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근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한 '제9회 모바일기술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크리스탈'은 3인치 풀터치스크린과 강화유리 소재의 투명 키패드를 결합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투명 키패드는 일반 입력은 물론, 자유로운 풀터치 입력도 가능하다.

또한, 정전식 멀티터치를 지원해 두 손가락을 움직여 사진 문서 등을 원하는 크기로 확대/축소할 수 있다. 카메라 기능을 이용할 때 투명 키패드에 손가락을 대면 외부/셀프 촬영 모드로 상호 전환되며, 동작을 인식하는 '제스처(Gesture)' 기능을 지원해 키패드 위에 손가락으로 네모, 세모 등 12개 동작을 표시하면 지정한 메뉴로 바로 연결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지상파DMB, 3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했고, 편리한 '위젯', 재미있는 '포켓 애플리케이션' 기능 및 다양한 게임을 내장했다. 가격은 60만원대다.

한편, LG전자는 인기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청순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신세경'과 남성 아이돌그룹 '빅뱅'을 내세운 광고를 통해 12월부터 '크리스탈'폰의 본격…

Infiniti Essence Concept

이미지
INFINITI ESSENCE: 강력한 성능과 Hybrid의 유려한 쿠페인피니티 디자인팀 FX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닛산의 디자인 담당 부사장 나카무라 시로를 중심으로
닛산의 고급브랜드인 인피니티가,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컨셉트카, 「인피니티 에센스」를 발표했다. (뒷북치는 뉴스이긴 하지만...쩝)  요즘 삼성 회장님의 초고가 슈퍼 스포츠카 나들이가 신문에 오르락 하는 듯한데... 그저 부러울 따름인저..

인피니티 2009  에센스의 바탕화면 (1600x1200)

클릭해서 크게 보시길 바랍니다.(로딩이 길수도....아니 상당히 버벅대는군요 죄송함다..)
출처: http://www.netcarshow.com/

DESIGN

Performance

길이4720mm, 폭1960mm, 높이1310mm, 휠 베이스는2800mm.파워 유닛은 닛산의 스카이라인 쿠페와 인피니티G37에도 채용되는3.7 리터V6엔진에 직분사 트윈 터보를 장착하여 탑재된다. 여기에 최고 출력160 ps, 최대 토크51 kgm를 발생하는 소형 경량&고출력의 「3D모터」가 가세해 엔진의 최고 출력440 ps와 모터의160ps를 합한 총출력은600 ps를 실현. 기존의37 베이스 엔진보다 출력을267ps나 상승시켜 놀라움을 더해준다.

TECHNICAL SPECIFICATIONSPetrol EngineConfig/No of cyls: V6Fuel type: PetrolCapacity: 3.7 lPower: 440 PS (434 bhp)Electric engineType: laminated lithium-ion batteryBattery layout: Lower trunk areaPower: 160 PS (158 bhp)Torque: 500 NmPerformanceDriven wheels: Rear-wheel driveCombined fuel economy: 8 l/100km (est)CO2 emission: 190g/km (est)DimensionsNumber of seats: 2Overall Length: 4720 …

아이폰, 잠 못든 한국소비자 품 안에~

이미지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애플의 아이폰을 한국 시장에 론칭, 개통 행사를 가졌다.

출시 전부터 연일 화제가 됐던 아이폰의 상륙 소식에 론칭행사장에는 예약가입자 800명과 가족, 연인 등 약 2000여명의 인파가 몰려 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예약가입 당첨자들은 행사 전날인 27일 오전 11시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 행사 직전에는 약 1km에 달하는 '인간띠'를 이뤘다.

대한민국 1호 아이폰은 서울 방배동에 거주하는 허진석씨(26세, 남)에게 돌아갔다. 허 씨는 27일 오전부터 행사장 앞에서 약 27시간 동안 기다린 끝에 1호 아이폰의 주인공이 됐다. KT는 1호 가입자에게 1년 무료통화권과 20만원 상당의 아이폰 전용 스피커를 증정했다.

KT는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예약가입자 중 1,000명을 추첨, 선착순으로 론칭 현장에서 아이폰을 개통해 지급하고 흰색 티셔츠와 아이폰 충전기, 아이폰 케이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회사측은 예약가입자 외에도 론칭 현장에서 바로 5대를 개통해주는 깜짝이벤트를 실시했다. 더불어 아이폰 개통 축하공연과 아이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차량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흥미를 더했다.

KT 김우식 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됐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아직 스마트폰 가입자 비중이 1% 정도에 불과하다"며 "아이폰 도입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뿐 아니라 무선 인터넷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