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CR-Z'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혼다가 지난 25일, 하이브리드 스포츠카인 CR-Z를 출시했다.
CR-Z 는 1.5L i-VTEC 엔진과 혼다만의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IMA(Integrated Motor Assist)가 적용돼 강력한 가속감과 25 km/L(일본 공인연비 기준)의 뛰어난 연비를 동시에 실현한 차세대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모델이다.
CR-Z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가능성을 보다 넓혀 '새로운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차'라는 콘셉트로 'Emotional, Exciting, Smart'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개발됐다. 혼다는 이를 위해 디자인과 패키징, 주행성능 등 전 영역에 있어 혼다만의 선진기술을 적극 반영했다.

이 차량은 역동성이 넘치는 스포츠 스타일링과 운전을 즐길 수 있는 높은 기능성에 고급스러움을 추구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다양한 주행 상황 및 운전 스타일에 최적화된 'SPORT', 'NORMAL', 'ECON' 3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혼다의 첫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을 갖췄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