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HD3 스펙 루머에 이어 컨셉 디자인도 등장

- HTC HD2의 후속 버전인 HD3의 컨셉 디자인이 바로 이것?. 더욱 얇아진 두께와 커진 디스플레이로 무장한 HD3 컨셉 디자인 주장 사진 올라와.

국내 출시는 이뤄지지 않았지만, HTC의 HD2는 스냅드래곤 칩셋과 높은 하드웨어 성능으로 무장해 윈도우 모바일의 구세주라고 표현될 정도로 해외에서는 인기 높은 모델로 국내에서도 해외에서 구매해 개인 인증을 통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을 정도다.

인기 모델인 만큼 이 후속버전이 될 것이라 전망되는 HD3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루머들이 흘러나오고 있는 중인데, 최근 HD3의 컨셉 디자인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와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컨셉 디자인을 보면 HD2에서 더욱 얇아진 모습으로 크롬 질감의 외형과 함께 스피커부가 하단쪽에 위치하고 있는 상태며, 버튼부가 모두 터치로 구성된 상태다. 이 사진이 HTC HD3의 실제 컨셉 디자인인지 알 수 는 없지만, HD3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만큼 한 동안 화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중국의 QQ.com에서는 HD3가 가진 스펙이라면서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루머로 돌고 있는 HD3의 사양을 보면 퀄컴의 스냅드래곤 1.5GHz와 1GB RAM과 1GB ROM을 가졌으며, 운영체제로는 윈도우 모바일 7.0을 지원할 것이라 전하고 있다. 디스플레이도 HD2가 가진 4.3인치에서 4.5인치로 늘어났으며, 1280 x 80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등 높은 하드웨어 스펙을 무장했다고 보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 케이벤치(www.kbench.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