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일반 전화기로 사용할 수 있는 Dock 출시

- 아이폰을 위한 데스크 폰 독
- 충전은 물론 동기화도 가능

애플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가 출시된 이후 이를 활용한 다양한 기기들이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아이폰이나 터치를 활용한 오디오기기를 들 수 있으며, 이외에 아이폰/터치의 부족한 카메라 성능을 보완하기 위한 카메라나 보조 배터리 등도 출시되고 있다.

이처럼 아이폰 및 터치를 위한 다양한 기기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다음달 중국에서 열릴 소싱 페어에서는 아이폰을 집전화기로 활용할 수 있는 ‘Desk Phone Dock’이 선보일 예정이다.

iphone_dock.jpg

이 데스크 폰 독은 아이폰을 장착한 후 일반 전화기의 수화기를 들고 통화하듯 전화를 할 수 있고, 아이폰의 충전 및 동기화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단에 위치한 스피커를 통해 스피커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상단에 위치한 동그란 것은 통화음을 줄이고 높이는데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아이폰을 굳이 이렇게 사용할 필요성은 크지 않겠지만, 아이폰을 충전하고 또 아날로그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와 같이 디자인만 잘 나와준다면 아이폰을 위한 색다른 액세서리로 인기는 끌 수 있을 듯 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