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팟 터치 프로토타입 유출?

- 아이폰 4G 프로토타입 유출되더니 이번에는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팟 터치가 유출? 이베이 매물로 잠시 올라왔던 아이팟 터치 프로토타입 추정기기에 대해 포럼에서 갑론을박 공방.

최근들어 아이폰 4G로 추정되는 기기가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아이팟터치 프로토타입이 유출된거 같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온라인 경매 사이트인 이베이에 DVT-1와 DVT-2라고 적혀있는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팟터치가 매물로 올라온 것. 현재 매물은 사라진 상태지만, DVT라는 문구가 Design Verification Test의 약자로 애플이 프로토타입 새겨 넣고 있는 표시이기도 하다.

이베이 경매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음을 볼 수 있으며, APPLE DEVELOPMENT TEA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바코드 스티커와 DVT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었다. 당연히 이 매물에 대해 각종 포럼에서는 각종 추측들이 이어졌으며, 단순한 장난 혹은 실제 가능성에 대한 토론등이 활발하게 이뤄졌다. 또한, 최근 유출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폰 4G 프로토타입을 등에 업고 페이크 물품을 비싸게 팔려는 의도가 보인다는 의견들도 힘을 얻고 있다.

물론, 현재까지도 매물의 정체와 목적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지만, 아이폰 4G 유출사건에 이어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팟 터치가 이베이에 매물로 올라오면서 비밀을 생명으로 삼고 있는 애플의 보안 체계가 무너진 것인지도 모른다는 추측까지 더해지고 있어 단순 루머로만 끝날 것인지 아니면 아이폰 4G처럼 거대한 루머로 성장해나갈 것인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듯하다. - 케이벤치(www.kbench.com)

ipod-touch1.jpg

ipod-touch2.jpg

ipod-touch3.jpg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