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코어 장착한 스마트폰 'Ouidoo'

- 무려 26코어 CPU를 장착한 스마트폰
- 고유 OS와 애플리케이션 탑재

데스크탑 CPU는 이제 4코어를 넘어 6코어를 바라보고 있으며, 올 연말에는 12코어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런데 이러한 데스크탑 CPU도 아닌 에 무려 26코어를 장착한 폰이 공개됐다.

그리고 이 폰에 장착된 26코어 CPU는 8기가 플롭 플로팅 포인트 실행이 가능하다는 것.

상하이 세계 엑스포에서 공개된 이 폰은 QderoPateo에서 제작되었으며, 고유의 ‘Ouidoo’ OS와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으며, 3D 소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고 밝히고 있다.

Ouidoo.jpg

그리고 장착되어 있는 ROM은 무려 4GB에 달하며 메모리는 512MB를 지원한다. 또한, 28GB의 저장공간이 제공되고,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이 제공되어 용량을 더욱 늘릴 수도 있다.

이외에 다른 고성능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블루투스와 WiFi, GPS 지원과 3D 맵이 내장되어 있으며, 디지털 컴파스와 가속 센서,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는 5백만화소 카메라가 장착되었다. 디스플레이는 3.5인치 크기의 800x480의 해상도를 지원하고, 220시간의 배터리 대기 시간을 갖추고 있다.

QderoPateo의 Ouidoo 폰은 오는 7월이나 8월쯤에 전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