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웹 기반 3D 공간설계 솔루션 '코비하우스'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한국가상현실(http://www.kovi.com)에서 개발한 웹 기반 3D공간설계 솔루션인 'KOVI Homebuilder'가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소셜앱스에 '코비하우스'라는 명칭으로 출시됐다.

소셜앱인 '코비하우스'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앱으로 비 전문가인 일반인도 간단하게 3D를 이용한 인테리어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설계 시 사용되는 자재들이 실제로 유통되고 있는 자재들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의 현실감을 높여주며, 신규 자재들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발사에서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사용자간의 정보가 빠르게 퍼진다는 소셜네트워크의 장점을 이용, 인테리어 관련 정보와 함께 디자인까지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코비하우스'는 네이버 소셜앱스의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카페,블로그, 미투데이에 설치해 친구나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