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떨이 대박 HP 터치패드, 추가생산 예정


- 재고처리를 위한 가격 인하가 엄청난 인기 불러와
- HP, 11월 이전 추가생산 계획  


HP가 태블릿PC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한 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재고판매를 단행했던 터치패드가 예상밖의 대박흥행행진을 펼치자 추가생산을 할 것으로 보인다.
HP는 8월 중순 자사의 웹OS를 채택한 태블릿PC 사업을 접는다고 발표한 후 터치패드 Wi-Fi 16GB 모델 재고를 기존 499.99달러에서 99.99달러로 인하, 판매해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어 순식간에 팔아치운 바 있으며, 한국 HP에서는 진행되지 않은 이 재고판매에 참여하기 위해 국내의 많은 소비자들도 해외구매대행 등을 이용해 터치패드 구매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HP의 공식 커뮤니티인 The Next Bench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이 추가생산은 HP의 회계년도 4분기가 마감되는 10월말 이내로 계획하고 있으며, 정확한 날짜나 수량 등은 알 수 없다고. 현재 HP의 판매 페이지에 터치패드는 품절로 표시되어 주문이나 예약을 할 수 없는 상태이다.
이번 추가생산은 남아있는 부품의 재고를 소진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이후 추가적인 수요가 있더라도 더이상의 추가생산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 케이벤치 (www.kbench.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