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SENDEX 2011] SD트레이딩, 레버조작으로 승하차 및 이동 가능한 휠체어 비클 'WCV'


SD트레이딩(YDS KOREA, www.wcv.kr)은 9월 1일부터 3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베이비붐 세대를 위한 노후준비 박람회(SENDEX 2011)'에 참가해 휠체어 비클 'WCV'를 소개한다.
WCV(Wheel Chair Vehicle)는 휠체어를 탄 탑승자가 간단한 레버조작만으로 승하차와 이동이 가능한 신개념 휠체어전용 차량이다. 특히 'S-01'은 리튬이온배터리를 에너지원으로 하는 EV 차량으로 주행중 CO2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WCV'를 개발한 YDS는 일본의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디자인회사로, 세계 각국의 수많은 자동차메이커 및 모터사이클메이커와 공동으로 콘셉트카와 디자인 모델을 제작하고 있으며, SD트레이딩(YDS KOREA)은 한국의 공식 수입원으로써 이번 전시회를 통해 'WCV'를 선보인다.
한편 'SENDEX 2011'은 4년 연속 지식경제부 유망전시회로 선정되며 국제전시회로서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기존 3개 전시회를 '베이비붐 세대를 위한 노후준비 박람회'로 통합 개최해 관련분야 전시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탑승자가 휠체어에 탄 그대로 승하차가 가능한 'WCV S-01')
(사진설명: 다양한 Color Variation)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