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미국 출시 준비중


- 유럽, 국내 버전과는 하드웨어에 약간 차이 있어
유럽지역과 국내에서 이미 출시된 '갤럭시 노트'의 미국버전인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포착됐다.
모바일 뉴스를 전하는 포켓나우 사이트는 미국에서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갤럭시 노트'의 이미지를 입수 공개했다.
포켓 나우는 삼성이 갤럭시 노트를 내년초 미국에서 출시할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하며 미국에서 출시되는 '갤럭시 노트'는 국내/유럽 버전와 비교해 하드웨어가 약간 수정될 것이라고 전했다.

포켓 나우에서 공개한 '갤럭시 노트'는 삼성 내부에서 현재 테스트중인 모델로 이미지를 보면 우선 유럽, 국내에서 출시된 '갤럭시 노트'에서는 볼수 없는 스타일러스 홀더가 맨아래쪽 모서리 부분에 보이며 4개의 안드로이드 정전용량 방식의 버튼을 채용했음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같은 하드웨어 변화는 삼성이 미국시장을 겨냥해 현지 특성에 맞게 '갤럭시 노트'를 수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노트'의 미국 출시일은 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미지 상의 '갤럭시 노트'는 거의 완성된 버전으로 보여 늦어도 내년초에는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케이벤치 (www.kbench.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