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에서 쉽게 주소록과 일정관리 가능한 'mySYNC' 앱 출시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으로 주소록과 일정을 손쉽게 관리하고, 주소록 전송기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 '마이씽크(mySYNC)'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마이씽크(mySYNC)'는 스마트폰에서 주소록 및 일정을 올레닷컴(www.olleh.com) 내 마이씽크 서버와 동기화해 관리하고, 마이씽크를 내려 받은 친구나 가족들과 주소록을 주고 받을 수도 있다.
기존 주소록 관리 앱에서는 백업이나 복원 상황을 일일이 확인하고, 신경써야 했으나, '마이씽크'를 통해서는 실시간/15분/30분/60분 등 고객이 직접 동기화 주기를 설정하면 스마트폰과 올레닷컴 서버 간 주소록과 일정을 자동으로 연동시켜 최신 상태로 만들어준다.
불필요한 데이터통화료 부담을 없앨 수 있도록 자동동기화는 와이파이(WiFi)가 연결된 환경에서만 진행되며, 3G에서는 고객이 직접 동기화 버튼을 눌러야만 실행된다.
특히 아이폰에서 유료앱 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주소록 그룹 관리가 지원되고 그룹 기능을 활용해 친구 여러 명에게 문자를 동시에 보낼 수도 있다.
'마이씽크' 서비스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닷컴(www.olleh.com) SHOW 아이디를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 갤럭시S2 등 안드로이드폰 15종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