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 탑재한 프리미엄 AV 미국 출시


삼성전자가 27일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가 적용된 오디오 도크, 블루레이 3D 홈시어터, 7.1채널 홈시어터 등을 출시하고 미국을 필두로 AV(Audio & Video)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삼성 오디오 도크 'DA-E750'은 진공관 앰프의 풍부하고 따뜻한 음향과 디지털 앰프의 선명함이 조화된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를 적용해 디지털 사운드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아날로그 감성이 조화된 새로운 느낌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 등과 호환되는 멀티 도크 시스템을 갖춰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갤럭시 시리즈는 '올 쉐어 플레이(All Share Play)'로, 애플 제품은 '에어 플레이(Air Play)'를 통해 무선으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스피커는 2.1 채널로 구성돼 2개의 유리섬유 스피커와 파워풀한 서브우퍼가 저음역대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아날로그 입력과 USB 포트가 지원돼 다양한 기기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고급 가구에 쓰이는 '하이 글로시(High Glossy)'를 적용하고 음악 재생시에는 진공관에서 은은한 빛을 낸다.
삼성전자는 주력 홈시어터 'HT-E6730W', 'HT-E6500W'에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를 적용하고 '크리스탈 앰프 플러스(Crystal Amp Plus)' 기술을 더해 디지털 오디오의 선명한 음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갑작스러운 볼륨 상승을 억제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홈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했다.
'HT-E6730W'는 7.1채널 시스템을 갖추고 DVD, 스트리밍 비디오 등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끊김없이 Full HD로 변환할 수 있으며, 2012년 프리미엄 스마트TV에 적용된 삼성 스마트 허브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HT-E6500W'는 5.1채널이 지원되는 블루레이 3D 홈시어터로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가 디지털 오디오와 아날로그 오디오의 장점만을 모아 수준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