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하나의 스피커로 7.1채널 서라운드를 구현한 '디지털 홈시어터' 2종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원룸이나 오피스텔과 같은 다양한 공간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생생한 음향효과를 제공하는 디지털 홈시어터(사운드 바)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야마하의 홈시어터(사운드 바) 2종은 ‘YHT-S401’, ‘YAS-101’로, 다수의 스피커와 케이블이 필요한 기존 5.1채널 시스템과 달리 단일 기기에 모두 내장되어 있는 올 인원 시스템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공간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어 서라운드 익스트림(AIR SURROUND XTREME)’ 기술을 통해 전면에 있는 단일 기기만으로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야마하의 홈시어터(사운드 바)는 디지털 입력 단자를 통해 게임기, 블루레이, 셋탑박스 등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며, ‘유니볼륨(UniVolume)’, ‘클리어보이스(ClearVoice)’ 등의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야마하의 홈시어터(사운드 바)는 블루 레이 디스크(Blu-ray Disc)에 채용되는 ‘돌비(DOLBY) TRUE HD’, ‘dts-HD 마스터 오디오(Master Audio)’ 등의 HD오디오와 PCM 음원의 재생이 가능하며, 야마하 고유의 ‘시네마(Cinema) DSP’ 기술을 통해 실감나는 입체음향을 지원한다.
야마하 홈시어터(사운드 바)는 전국 야마하 음향기기 전문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YHT-S401’는 89만원대, ‘YAS-101’은 49만원대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야마하 음향기기 전문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