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 컬러 디자인의 아이폰5, 오는 9월 출시 유력!


유명 IT 전문 블로그 아이모어닷컴(iMore.com)은 애플의 아이폰5(iPhone 5)가 오는 9월 12일에 발표되고, 9월 21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사진설명: 예상되는 투톤 컬러의 아이폰5 디자인, 사진출처 iLab Factory)
지난주 프랑스의 IT 매체 앱포폰(App4Phone.fr)이 중국 제조업체로부터 얻은 정보에 근거해 아이폰5는 10월보다 조금 앞당겨 출시될 것이라는 보도 및 애플이 내놓은 높은 상반기 실적 전망치도 아이폰5 9월 출시설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다른 어느 때보다도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이폰5는 케이블 연결 단자가 기존보다 작은 반면, 화면은 3.5인치보다 약간 커진 4인치에 16:9 스크린 비율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배터리 용량의 증가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설명: 예상되는 아이폰5 디자인, 사진출처: iLab Factory)
한편, 아이패드 미니의 출시는 9월 12일쯤으로 예상된다. 다른 기능적인 면에서 큰 변화는 없으나 화면이 약 7인치에서 8인치 정도로 작아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