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5, 이번에도 공장에서 유출됐나? 사진 등장


original.jpg
얼마전 본격적인 생산 소식이 전해졌던 아이폰5가 생산 도중 공장에서 외부로 유출됐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
이번 소문의 근원은 휴대폰 케이스 생산 업체로 알려진 Cool Zone PDA라는 곳으로, 아이폰5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케이스 장착 사진이 외부에 공개됐다.
사진은 아이폰5 화이트가 케이스에 장착된 상태에서 하단 이어폰 잭과 19핀 독 포트 부분이 촬영된 사진과  아이폰5 케이스와 아이폰5 화이트가 나란히 촬영된 사진을 한장의 이미지로 만든 것이며 사진속에는 Cool Zone PDA의 웹사이트 주소가 적혀 있다.
이 소식이 전해진 이후 몇몇 외신들이 Cool Zone PDA와 접촉을 시도했지만 아무런 답변도 없는 상태라서 사진속의 제품이 실제 아이폰5일지 아직까지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 하지만 과거 아이폰4 시절에도 정식 출시에 앞서 공장에서 외부로 유출됐던 전례가 있어 사진속의 제품이 아이폰5일 가능성도 큰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Cool Zone PDA는 이미 다양한 아이폰5용 케이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 판매중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