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1일 금요일

아이맥인가? HTC의 미공개 태블릿 사진 유출


중국 IT 전문 포털 사이트 ZOL(www.zol.com.cn)에 따르면 지난 28일 evleaks라는 트위터 유저가 '2012 미공개 HTC 태블릿'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오늘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12(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으로 보아 약 10.1인치 크기에 해상도는 1920×1200 혹은 그 이상일 것으로 추측되며, 전면과 후면의 카메라는 기기 하단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기기 하단 테두리 부분이 넓어 외형이 애플의 iMac과 비슷하다. 이 사진이 맞다면 HTC는 최초로 아이패드(iPad)가 아닌 아이맥(iMac)처럼 생긴 태블릿PC를 출시하는 것이다.
비록 아이맥의 느낌은 나지만 사진 속 태플릿PC는 이전에 출시됐었던 HTC 제품과는 다르게 디자인이 심플하고 뛰어나다.
한편 HTC는 과거에 안드로이드 태블릿PC를 출시한 바 있지만 성공적이지 못했다. 과연 이번 베를린 IFA 2012에서 새 제품을 선보여 태블릿PC 시장에서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된다.
(사진출처: evleaks트위터)

REMOVU K1: Self-Stabilizing 4K Camera

Why REMOVU K1? We all love to document our adventures. We found existing cameras were taking us out of the moment. We were spen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