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1일 금요일

소니, Xperia 브랜드 태블릿과 스마트폰 3종 발표


소니가 IFA 2012에서 엑스페리아 브랜드의 스마트폰 3종과 태블릿을 공개했다.
엑스페리아 브랜드로는 처음 내놓게 되는 태블릿인 Xperia Tablet S는 방말형 구조로 약간의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물에 젖은 손으로 만지거나 물방울이 튀는 정도는 문제가 없다. 9.4인치의 디스플레이와 안드로이드 4.0 OS를 찹재하고, 프로세서는 쿼드코어 테그라 3를 사용하고 있다.
카메라는 전면 1MP, 후면 8MP의 HD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IR 리모컨 앱을 제공해서 소니와 타사의 기기들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다양한 소니만의 멀티미디어 앱을 지원하고 있으며, 키보드를 내장한 커버 및 다양한 악세사리도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Xperia Tablet S와 함께 공개한 스마트폰은 Xperia T, Xperia J, 그리고 Xperia V로, 엑스페리아 T의 경우 4.6인치 액정에 13MP의 고화소 카메라,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했으며, 안드로이드 4.0.4 ICS를 사용한다. 엑스페리아 V는 4.3인치 디스플레이와 13MP 카메라,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안드로이드 4.0.4를 채택했으며, 엑스페리아 J는 4인치 디스플레이에 5MP 카메라를 탑재했다.
새로운 엑스페리아 제품군의 출시일정과 가격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다.

아기를 재워주는 토끼 인형 '루비 두비 인형'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잠을 보채는 아이를 위한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루비 두비 인형(Rubby Dubby Dolls)'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귀여운 토끼 인형으로 아이를 잠재우기 위한 특별한 기능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