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액정 유격 AS후기

출근길에 넥서스7 액정유격 때문에 ASUS AS센터를 방문했다.

노트북과 태블릿 ASUS AS센터는 원효로3가 46-1 원효빌딩 1층이다.

홈페이지에는 9:30분부터 시작인데 그전에 가도 AS를 해주긴 한다.

넥서스7 액정유격(왼쪽 중앙부 약간 위쪽)을 경험한 분들이 인터넷을 통해 보면 꽤 많은듯 하다.

소비자과실로 볼수 없는 경우(떨어뜨린 흔적이나 찍힌 흔적이 없는경우)에 액정유격이 있다면 액정 전체를 교환해 준다.

단, 최근 넥서스7 액정부품 재고가 많이 없어서 AS를 완료하려면 시간이 걸릴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1주일정도?)

내 경우에는 테두리쪽에 찍힌 흔적이 조금있었고, 굳이 시간들여서 액정교체를 하고 싶지 않았다. (교체한 액정이 어떤 문제가 또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도 있고)

액정교체 말고 그냥 수리를 부탁하면 그 자리에서 분해해서 접착제로 다시 붙여준다.

아마도 구조적으로 왼쪽 부분의 내부 부품들 집중 때문에 두께가 다른부분에 비해 좀 두꺼워서 액정이 바깥으로 밀리는 현상이 있는듯 하다.

누르면 들어가고, 쓰다보면 다시 액정이 좀 튀어나오는게 신경이 많이 쓰이는 넥서스7 이용자라면 서비스를 받아 보는것이 좋을것 같다.

미국에서는 넥서스7 32G가 기존 16G가격과 동일하게 $249 로 다시 출시되었고,

32G + HSPA+ 모델도 $299 란다.

넥서스7 구매를 고려하는분들은 좀 기다려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