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플샵 인기 포터블 스피커 'UCube' 국내론칭!


미국 애플샵을 중심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울트라링크(UltraLink)사의 퍼스널 및 포터블 타입의 스피커 'UCube'가 지난 달 말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가로 세로 3인치 공간만 차지하는 퍼스널 & 포터블용 스피커로 신호와 전원을 모두 USB로 전송함으로써 배선을 최소화하고 외부 전원부 필요 없이 대폭 향상된 사운드와 최고의 휴대성을 제공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뮤직 재생방식을 채용했다.
특히 USB 포트는 5볼트로 제한돼 있지만 UCube의 '스마트' DSP 컨트롤 전원부는 D클래스 앰프가 풀 15W에 상응하는 출력을 낼 수 있는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싱을 채용했다.
이는 조용한 상태에서도 에너지를 저장하고 있으므로 볼륨을 올릴 때 막힘이 없이 깨끗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낼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첨단 디자인된 BMR 풀레인지 플랫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를 탑재해 170도에 이르는 대폭 개선된 off-axis 응답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여유로운 사운드를 전달한다.
이 외에도 스타일리쉬한 알루미늄 스탠드, 매끄러운 광택 표면, 아름다운 곡선면 등 애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잘 매칭되도록 마감했다. 컬러는 실버, 블랙, 레드 3종으로 구성됐다.
울트라링크(UltraLink) 한국디스트리뷰터인 로이코 관계자에 따르면 "UCube는 미국 애플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퍼스널 및 포터블 타입 스피커로 다자인과 유행을 앞서가는 화려한 컬러로 마감된 것이 특징이다"며, "무엇보다도 콤팩트한 사이즈에 비해 여러 명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넓은 스테레오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