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3' 실물 사진까지 등장, 3GB 램 탑재해 6월 중 출시?


Samsung_Galaxy_Note_III_jpg.jpg
갤럭시 노트3로 보이는 제품 사진이 중국 최대의 검색 포털, 바이두(Baidu)에 등장했다.
바이두가 서비스하는 ??에 올라온 이 사진은, 기존 갤럭시 노트2와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촬영된 사진으로, 사진을 등록한 네티즌은 해당 제품이 갤럭시 노트3의 엔지니어링 샘플이라고 주장한 상태다.
이 네티즌은 갤럭시 노트3의 내부 스펙이나 디자인이 모두 확정된 상태로 색상만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며 출시 시점과 구체적인 갤럭시 노트3 스펙까지 언급했는데 최근 루머처럼 갤럭시 노트2 보다 커진 5.9인치 1080p 풀HD 화면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최초로 3GB의 램까지 탑재된 것으로 설명했다.
스마트폰의 핵심인 모바일 프로세서도 2Ghz 엑시노스5 옥타 코어가 탑재되어 갤럭시S4 보다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소개했는데 사진에 대한 합성 논란도 있었지만 대다수 외신들은 이 소식이 사실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갤럭시 노트3의 출시 시기를 6월 중순으로 설명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