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17인치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 출시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는 다수의 수상에 빛나는 기존17인치 노트북의 최신 모델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Razer Blade Pro)’를 공개하였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ntel® Core™ processor)와 차세대 엔디비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 765M을 장착, 획기적인 스토리지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는 기존 모델과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속도와 기술력을 자랑한다.
레이저의 민 리앙 탄 사장은 “전문적인 업무와 게이밍 기능이 모두 부합된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 노트북으로 열혈 게이머들 뿐만이 아니라 게임 개발자와 아티스트 그리고 영상전문가 등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다”며 “레이저 프로는 최고의 그래픽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 뿐만이 아니라 현재 주로 사용되고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를 거뜬히 구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레이저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블레이드 프로의 휴대성은 유지한 채 내부 구성요소를 전체적으로 개선하였다. 2.24센티미터의 두께와 2.98kg 무게의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는 17인치 노트북이 구현 가능한 최고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얇은 두께와 경량 바디에서부터 전원장치를 포함한 세부적인 부분까지 깔끔한 마무리 처리가 된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는 휴대성과 전문적인 업무능력이 감미된 강력한 게이밍 기기이다.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는 레이저가 선보인 세번째 게이밍 노트북으로 지난 레이저 블레이드보다 전력이 10W(와트) 향상된 인텔의 47와트 칩을 사용하여 레이저 제품중 가장 강력한 CPU와  최신 엔디비아 지포스 GTX 756M GPU를 장착하였다. 이 모든 것들이 17인치 크기의 가볍고 얇은 본체에 탑재되었고, 돌비 홈 씨어터 V4(Dolby® Home Theatre®)가 사용자를 에워싸는 듯한 시네마틱 사운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레이저 시냅스 2.0 호환, 안티고스팅 기능 및 프로그램 가능한 키들로 구성된 백라이트 키보드와 고감도 트랙패드가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를 완성시킨다.
블레이드 프로의 17인치 풀-HD LED 디스플레이는 스위치블레이드 UI(SBUI)와 연동되어 사용자의 손가락을 통해 무한한 기능을 설정 및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감각을 전달하는 10개의 키, LCD 트랙패드 그리고 완성도 높은 게임 및 전문가용 사무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는 일상업무와 게임능력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레이저의 스위치블레이드 UI는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 마야(Maya®) 및 GIMP 등을 포함한 전문가 수준의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포함한다.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는 8GB 1600Mhz DDR3L 메모리와128GB SSD가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256GB 또는 512GB 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탑재된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Solid State Storage) 기술로 기존 5400-RPM 노트북보다 4배 향상된 하드디스크 성능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레이저는 새롭게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creative professional)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인 전공 학생, 게임 개발자/팀 그리고 킥스타터(Kickstarter) 파트너에 한하여 레이저 블레이드 프로를 포함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개발자와 파트너는 www.razerzone.com/creativepro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직 프로그램에 포함되지 않은 인원은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2013년 6월 3일부터 선주문이 가능한 레이저 블레이드 노트북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www.razerzone.com/bladepr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