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X폰' 이름은 '모토 X'.. CPU 2개 달고 올 10에 출시

모토로라가 구글에 인수된 후 출시할 첫 번째 스마트폰 'X폰'의 공식 명칭이 공개됐다.
29일(현지시간) 데니스 우드사이드 모토로라 CEO는 월스트리트저널(WSJ) 자매지인 올싱스디지털의 ‘D11 컨퍼런스’ 인터뷰를 통해 모토로라의 차세대 전략폰은 '모토 X'라고 밝혔다.
우드사이드 CEO는 인터뷰에서 "모토 X는 모토로라 중 최초로 미국 내에서 제조되며 모로로라의 모든 제품들은 오는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모토 X'의 특징 일부를 설명하면서 "'모토 X'가 2개의 CPU를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2개의 CPU를 탑재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 문제에 대해서는 "2개의 프로세서를 갖춘 시스템이 있어 사용자는 배터리 수명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탑재될 CPU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2개의 CPU를 탑재할 '모토 X"는 최고의 하드웨어 사양 뿐만 아니라 구글의 소프트웨어 기술력까지 결합돼 벌써부터 사상 초유의 '슈퍼폰'이 탄생할 것이란 기대감이 돌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 출시예정인 '모토 X'는 최근 최근 미국 통신사업자 AT&T 망을 통해 네트워크 테스트 중이라는 소식도 전해져, 출시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