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X1 출시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풍부한 음질과 편안함으로 뛰어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Fidelio) X1과 새로운 색상을 추가한 피델리오(Fidelio) M1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피델리오 X1은 뒷면이 오픈 구조로 되어 있어 드라이버 뒤쪽에 생기는 공기 압력을 해소할 뿐 아니라 음향의 투명성을 향상시키고 고주파에서도 부드러운 음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성능 네오디뮴 마그넷을 사용하는 50mm 드라이버를 적용해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음악을 역동적으로 재생하며, 선명하고도 균형 잡힌 저음, 투명한 중간음과 순수한 고음을 표현한다.
이외에도, 하이엔드급 사운드와 함께 청취자의 귀를 위해 메모리 폼 이어 패드와 통기성 벨벳 쿠션, 조절이 가능한 초경량 3D 망사 해먹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헤드밴드 부분은 내구성이 우수한 소가죽으로 제작돼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피델리오만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42만원.
한편, 필립스전자 피델리오 X1과 함께 사운드 기기 마니아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피델리오 M1 의 새로운 색상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검정색 바탕에 산뜻한 오렌지색으로 포인트 준 M1 BO와 하얀색 바탕에 고급스러운 갈색으로 포인트 준 M1 WT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델리오 M1은 어쿠스틱 밀폐형 구조로 소리가 새어나가지 않으며, 탁월한 중저음 및 깨끗한 고음 등 섬세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모리 폼을 이용한 고급 통기성 이어패드를 채택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 없이 최적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소비자 판매 가격은 25만 9천원.
필립스 피델리오 시리즈는 점점 커지고 있는 하이엔드급 오디오기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맞춰 필립스에서 내놓은 하이엔드급 오디오기기 라인업으로 필립스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결정체다. 중후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헤드폰, 도킹스피커,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전한주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X1과 M1은 은 원음 그대로의 정교한 사운드와 사용자 맞춤 디자인으로, 최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필립스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