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국내최초 곰TV에서 풀 HD 화질 제공

각종 패러디를 양산한 화제의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풀 HD 화질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www.gomtv.com)는 27일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곰TV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풀 HD 화질의 영상을 스트리밍, 다운로드에 걸쳐 국내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곰TV는 일본 MBS에서 매주 일요일에 방송되고 있는 ‘진격의 거인’의 최신 편을 매주 월요일에 서비스해 사용자들이 최신작을 금방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은 누계발행부수 1200만부를 돌파한 이사야마 하지메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했다. 지금까지 지난 4월 7일부터 일본 MBS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2시에 방송되어 일본 뿐 아니라 국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을 포식하는 다수의 거대 생명체인 ‘거인’의 침공에 의해 멸망에 위기에 이른 인류의 생존기를 담은  ‘진격의 거인’은 주인공인 엘렌, 미카사, 아르민은 104 기병대에 소속되어 거인들을 물리칠 훈련을 받으며 거인에 대항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