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헤드폰/이어폰 일체형 워크맨 2종 출시

소니코리아(대표: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헤드폰/이어폰 일체형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다기능 MP3 플레이어 워크맨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MP3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외장 스피커 및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NWZ-WH505, NWZ-WH303)와 완벽 방수 기능으로 수심 2m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스포츠 워크맨 NWZ-W274S다.
NWZ-WH 시리즈는 헤드폰 일체형 디자인으로, 내장 메모리에 음악 파일을 저장하여 별도의 미디어 플레이어나 리시버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워크맨이다. 헤드폰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외부 입력 단자를 탑재하였으며, 자체적인 스피커를 탑재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소니의 방수 워크맨 NWZ-W274S는 올해 4월 출시된 NWZ-W273 제품의 후속 모델로, 기존 모델의 저장용량이 4GB였던 것에서 8GB로 업그레이드되어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PX5/8 등급의 방수 성능을 지원해 수심 2m까지 잠수가 가능해 깊은 물 속에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 플레이어와 헤드폰, 스피커로 변신 가능한 3 in 1 워크맨 ‘NWZ-WH 시리즈’
헤드폰 일체형 워크맨 NWZ-WH 시리즈는 고음질 MP3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목에 걸고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외장 스피커 모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이다.
NWZ-WH 시리즈는 MP3 뮤직 플레이어 모드에서 다이내믹 드라이버의 원음을 충실히 재현하는 기본 모드, 저음 부분을 강조해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클리어 베이스 모드, 중음과 고음을 튜닝하여 청명하고 생동감 있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클리어 페이즈 모드 등 각 음악 장르에 최적화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3가지 고음질 모드를 지원한다.
NWZ-WH 시리즈는 헤드폰 형태로 아웃도어 활동 시 목에 걸고 외장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외장 스피커 모드에서는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 하면서 볼륨을 증폭시켜주는 소니의 엑스라우드(xLOUD™) 기술과 워크맨을 목에 건채 스피커 모드로 사용하면 음장이 머리 전체를 둘러싸는 듯한 넓은 공간감의 사운드 느낄 수 있는 공간감 향상 음장(VPT air) 기술이 적용되어 환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케이블을 스마트폰 등에 연결해 사용하면 일반 헤드폰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헤드폰 모드로 사용할 경우 별도 전원 공급 없이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MP3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외장 스피커 모드의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NWZ-WH 시리즈는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드폰 하우징 부분이 라운딩 처리가 된 사각형으로 상하좌우로 약 90도 회전이 가능해 사용의 편의성을 더하였다. 또한 하우징 부분에 워크맨 로고에서 은은한 빛이 퍼져나가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On/Off 설정 변경이 가능하다.
알루미늄과 메탈 소재로 제작되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NWZ-WH505는 고급스러운 실버&화이트 투톤 컬러와 블랙&레드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69,000원이다.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NWZ-WH303은 레드, 화이트, 블랙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9,000이다.
NWZ-WH 시리즈 출시 기념 예약판매 행사 실시
한편, 소니코리아는 NWZ-WH 시리즈(NWZ-WH505, NWZ-WH303) 출시를 기념해 10월 2일부터 8일까지 예약판매 행사를 한정수량 선착순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NWZ-WH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구매 시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MW600S과 타이거 JK & 윤미래의 ‘살자’ 음악 CD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완벽 방수 기능으로 2m 수심에서도 음악 감상 가능한 스포츠 워크맨 NWZ-W274S
일체형 방수 워크맨 NWZ-W274S는 NWZ-W273의 후속제품으로 저장용량이 기존 4GB에서 8GB로 늘어나 여유 있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수영용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이어버드가 추가되었다.
IPX5/8 방수 성능을 지원하여 수심 2m까지 잠수가 가능해 깊은 물 속에서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또한 NWZ-W274S는 29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커널형 이어폰 디자인으로 수영을 할 때 물의 저항을 최소화하여 물 속에서도 편안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NWZ-W274S는 29g의 초경량 무게에도 13.5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해 생생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풍부한 베이스는 음악에 비트감과 리듬감을 더해 운동의 효율성을 높인다. 또한 별도의 디스플레이 화면 없이도 4초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선택이 가능한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Zappin)’을 통해 듣고 싶은 음악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폴더 별로 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폴더 스킵(Folder Skip) 기능과 플레이리스트(Playlist) 기능을 지원해 유용하다.
이 밖에도 3분간 충전으로 60분까지 재생 가능한 ‘퀵차지 기능’과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을 지원하는 강력한 배터리를 적용하였으며 USB 크레이들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충전뿐만 아니라, 드래그와 드롭만으로 MP3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소니 일체형 방수 스포츠 워크맨 NWZ-W274S는 시크한 블랙 및 깔끔한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