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프리미엄 헤드폰 ‘HPH-M82’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우수한 사운드 구현 능력과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헤드폰 ‘HPH-M82’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야마하의 ‘HPH-M82’는 강한 자성을 띈 40mm의 다이내믹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풍부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제공하며, 1.2m의 케이블에 재생 및 볼륨 리모콘과 함께 음성 통화가 가능한 마이크가 장착되어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야마하의 ‘HPH-M82’은 기존 헤드폰과 달리 곡선 처리가 된 사각형 모양의 하우징과 트위스트 형태의 헤드밴드 지지대를 통해 세련되고 개성 있는 외관을 갖췄으며, 밀폐형 이어컵으로 차음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나일론 섬유 소재의 이어패드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드밴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패션 아이템으로 헤드폰을 활용하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일본 본사에 있는 야마하 디자인연구소가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제품 개발에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는 네이버와 함께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8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http://shopping.naver.com)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댓글을 남기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된 총 20명에게는 야마하 헤드폰 ‘HPH-M82’이 체험용으로 무료 증정된다. 또한 야마하는 네이버의 쇼핑몰 ‘샵N’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과 5만 9천원 상당의 벨킨(Belkin) 노트북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마하 ‘HPH-M82’는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화이트, 블랙, 골드,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5만 8천원이다. 전국 야마하 음향기기 전문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 또는 AV 전문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5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