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8일 금요일

'삼성 기어 핏', MWC 2014 최고 모바일 제품상 수상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핏'이 MWC 2014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이하 MWC 2014)‘의 ’최고 모바일 제품(The Best Mobile Device)‘으로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핏'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 기어 핏’은 세계 최초로 1.84형 커브드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교체형 스트랩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심박 센서를 탑재해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고, 실시간 피트니스 코칭 기능을 통해 운동량을 관리해주는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기능과 메일, 문자, 일정, 알람 등 스마트 알림 기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미국 IT매체 더버지는(The Verge) “기어핏은 복잡하지 않고 아름다우며, 우리 모두가 기대하는 미래 기술을 담고 있으며, 웨어러블 카테고리를 흥미롭고 사고 싶게 만들었다”고 기어핏에 대해 호평했다.
삼성전자 IM부문 신종균 대표는 “이번 MWC에서 공개된 제품들이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모두 사랑을 받아 영광”이라며 “출시 때까지 충실히 준비해 소비자들의 삶을 보다 가치있고 의미있게 만드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S9·S9 플러스' 출시 준비 척척…듀얼심 버전 中인증 통과

 삼성전자 차기 스마트폰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가 중국 3C 인증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중국 3C 인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인증을 통과한 갤럭시S9 시리즈는 SM-G9600 / DS 및 SM-G9608 / DS 등 2종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