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이밍 전용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레이저(대표 민-리앙 탄, kr-store.razerzone.com)가 세계 최초 게이밍 전용 키보드 '레이저 기계식 스위치(Razer™ Mechanical Switch)'를 출시했다.
'레이저 기계식 스위치'는 주로 타이핑을 위해 고안된 기존 스위치와 달리, 오직 게이밍만을 위해 재설계한 신개념 키보드이다. 밀리미터 단위의 스위치 작동 거리를 확인해 작동과 리셋간의 거리를 절반으로 좁혔으며 기존의 기계식 스위치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고도의 정밀 제조기술과 도금된 내부 금속판 탑재로 약 6000만 번의 반복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겸비했다.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얀스 아스가드(Jens Aasgaard)는 '레이저 기계식 스위치'에 대해 "전보다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빠르고 정확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며, "편안한 사용감과 내구성으로 장시간 연습과 토너먼트를 치르기에 최고의 제품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 밖에 세계 e스포츠 유수 프로게이머들로부터 대대적인 테스트 과정을 통해 검증 받았다.
레이저 대표 민-리앙 탄은 "레이저는 게이머들에게 절대적인 우위를 제공하고자 속도, 정확도 및 내구성 향상에 노력해왔으며, 이번에 출시된 기계식 스위치로 인해 업계 최고의 게이밍 키보드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고 전했다.
'레이저 기계식 스위치'는 작동력 50g의 레이저 그린 스위치(Razer Green switch, 기존 청축)와 45g의 레이저 오렌지 스위치(Razer Orange switch, 기존 갈축)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