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휴대형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실내 및 야외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무선 스피커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SoundLink III Bluetooth Speaker)’를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사운드링크(SoundLink) 스피커’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강력해진 사운드와 함께 휴대성과 디자인이 대폭 강화됐다.
bose.jpg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는 4개의 네오디움 트랜스듀서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고 새로운 디지털 신호기술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어떠한 볼륨 레벨에서도 명료한 풀 스펙트럼(full-spectrum)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타사 스피커와 뚜렷하게 대비되는 보스만의 자연스럽고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이 쉽고 간편하며 외부 사용 시 재생시간도 한층 강화됐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음원기기와 10m 이내에서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최대 6개 기기까지 안정적인 페어링이 가능하며, 한번 연결된 기기는 메모리 되어 향후 접속 시 재연결 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충전할 수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완충 시 최대 14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다.
기존 시리즈와는 확연히 달라진 디자인 또한 눈 여겨 볼 특징이다. 보관이나 이동이 쉬운 컴팩트한 사이즈, 여성도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을 만큼의 슬림한 두께는 기본. 금속의 알루미늄 소재로 바디를 제작하여 내구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했다. 또 곡선 형태의 테두리 마감 및 스피커 전면의 그릴 디자인은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제품의 세련미를 돋보이게 한다. 상단부의 기능 조작 버튼 패널은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국내 출시제품에는 트래블 어댑터 키트(Travel adapter Kits)가 포함되었다. 타 국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어댑터 6종이 함께 구성되어, 국외 여행 시에도 별도의 플러그어댑터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전용 커버도 별도로 출시됐다. 전용 커버는 외부의 충격이나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다양한 컬러감으로 제품을 미학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그레이,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총 5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스 공식수입원 배주환 상무는 “최근 나들이나 캠핑, 여행 등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휴대형 블루투스 스피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사운드링크 III는 특히 탁 트인 야외나 넓은 공간에서 더욱 명료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나들이객이나 캠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보스의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는 전국의 보스 직영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문의전화 SekiHE 02-3446-30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