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태블릿 화면을 TV로.. SK텔레콤, '스마트 미러링' 출시

SK텔레콤은 ICT벤처인 캐스트프로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TV 등 대형화면에 그대로 보여주는 장치인 ‘스마트미러링’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미러링’은 대형 고화질 디스플레이 장치(TV, 모니터, 프로젝터 등)의 HDMI 단자에 연결 후 와이파이로 간편하게 스마트 기기와 연결된다. ‘스마트미러링’을 통해 사용자는 프리젠테이션, 화상회의 등 비즈니스 활용뿐만 아니라, 영화 감상, 게임 등 스마트 기기에서 활용가능한 모든 콘텐츠를 편리하게 대형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트미러링’은 크기 99*34.8*10.4mm, 무게 32g으로 작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화질은 Full HD급(1080p) 화면까지 지원하는 고성능 기기이다.
SK텔레콤의 ‘스마트미러링’은‘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라도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스마트 기기에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스마트 기기의 초기화면에서 별다른 화면 출력 방식의 설정이나 변경 없이 ‘스마트미러링’의 와이파이 신호만 연결해주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의 ‘스마트미러링’은 듀얼밴드 와이파이 지원과 함께 운영체제나 버전에 구애받지 않는 호환성과 확장성을 확보했다.
‘스마트미러링’은 2.4GHz 뿐 아니라 5GHz 와이파이 대역까지 지원해 주변환경의 영향을 덜 받는 안정성과, 안드로이드 뿐 아니라 윈도우와 iOS 등 모든 운영체계를 지원하는 호환성을 확보한 유일한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미러링’은 인텔 WIDI 및 DLNA*기능을 지원해 구형 스마트 기기를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다.
아울러 ‘스마트미러링’은 일부 스트리밍 서비스만을 지원해 주는 타 제품에 비해 스마트기기의 모든 콘텐츠와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환경에서도 자체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연결하는 등 활용성도 우수하다.
‘스마트미러링’ 관련 상담 및 문의는 스마트미러링 고객센터(0505-300-8982, 1600-0990)로 하면 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