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아웃도어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SRS-X1 출시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뛰어난 방수 성능과 풍성한 사운드로 더욱 강력해진 아웃도어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SRS-X1을 출시한다. 

SRS-X1은 손바닥 사이즈의 콤팩트한 원형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심 1m에서 최대 30분 동안 방수 가능한 IPX7/IPX5의 방수 성능을 지원해 욕실, 주방, 수영장 등 물이 있는 곳에서도 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온의 담수에서 오디오 입력/USB 단자 캡 적용 시)

사운드 재생 능력 또한 뛰어나다. 둥근 원형 디자인의 장점을 살려 좌우는 물론 위쪽까지 소리가 고르게 울려 퍼지는 360도 서클 사운드 스테이지로 균형 잡힌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출력 5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직경 40mm의 스피커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여 중저음부터 고음역대까지 안정적인 사운드를 전달한다. 


한 단계 더 나아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2개의 SRS-X1을 무선 연결할 수 있는 스테레오 페어링 시스템을 활용하면 최대 5W 5W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PC스피커 대용으로 좌우에 배치하여 활용하거나, 야외 혹은 넓은 실내공간에서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경우 더욱 입체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작고 가벼운 SRS-X1 두 개를 휴대하는 것 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SRS-X1은 근거리무선통신(NFC)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워크맨과 원터치 페어링이 가능해 음악, 영상, 게임 사운드를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또한 핸즈프리 기능을 내장하여 스마트폰과 페어링이 된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전화 수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스피커 본체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단, NFC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한함, 제품에 따라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이 외에도 SRS-X1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USB연결 단자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다. 

SRS-X1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화이트, 퍼플, 핑크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http://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