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이란 없다! 하늘을 나는 자동차, '에어로모빌 3.0' 공개

슬로바키아 회사인 에어로모빌이 하늘을 나는 자동차 '에어로모빌 3.0'을 공개했다.
지난 9월 프로토타입으로 개발된 에어로모빌 2.5을 이용해 최초로 시험 비행에 성공한데 이어, 비교적 완성형에 가까워진 3세대 모델을 선보인 것이다.
해당 영상을 올린 에어로모빌사도 이번 에어로모빌 3.0이 최종 단계에 매우 근접해 있다면서 동체와 날개, 휠을 비롯한 주요 구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추후 오토 파일럿 기능을 포함한 항공 전자 장비와 낙하산 전개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으로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완성하겠다는 계획도 언급됐다.
이젠 말로만 하던 하늘을 나는 자동차의 시대도 머지만은 않은 듯하다. 독자 여러분들도 유튜브 영상으로 하늘을 나는 에어로모빌 3.0을 감상해 보길 바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