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 발표

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 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내구성이 돋보이는 강력한 스텝리스 힌지 구조를 채택해 사용자 신뢰도를 극대화한 윈도우 8.1 컨버터블 노트북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Transformer Book Flip)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견고한 디자인의 스텝리스 힌지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제품의 모양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타일리시하고 혁신적인 제품이다. 0에서 360도 사이의 모든 각도로 스크린을 젖힐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춰 강력한 노트북, 민첩한 타블렛, 그 외 다른 형태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플립은 인텔® 코어™ i3, i5,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820M 또는 GT840M GPU가 탑재된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완벽한 멀티태스킹과 우수한 성능을 확보해 생산성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나 최신 게임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스크린 사이즈도 13.3형인 TP300, 15.6형 TP500으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견고한 힌지 구조로 컴퓨팅 유연성 극대화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의 핵심은 견고하게 제작된 힌지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노트북을 완전히 닫은 상태에서 스크린을 360도까지 자유롭게 젖혀 타블렛처럼 사용할 수 있다. 힌지 내에는 4개의 기어가 있으며 스텝리스(stepless) 방식으로 부드럽게 조절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원하는 각도로 스크린을 정확하고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하고자 하는 일의 특성에 맞춰 스탠다드 랩탑 모드로부터 스크린을 쉽고 빠르게 회전시킬 수 있다. 플립은 영화나 사진을 보기 위한 미디어 스탠드(media stand), 친구, 가족, 동료들과 쉽게 협업할 수 있는 공유 뷰어(shared viewer) 또는 최신 게임을 위한 타블렛 등으로 다양하게 변신할 수 있다. 플립이 노트북 모드를 벗어나 논 랩탑(non-laptop) 모드로 사용될 경우, 키보드와 터치패드 자동 잠금이 활성화되면서 사용자들이 원치 않는 입력을 방지한다.


플립의 터치스크린은 업계 표준인 9mm보다 2배 민감한 6mm직경의 고감도 엑츄에이터를 채택해 놀랄 만큼 정교할 뿐만 아니라 매우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최대 풀HD 1920 x 1080 밝고 선명한 터치스크린 또한 특징이다. 더불어 에이수스의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이 풍부하고 깊고 생동감 있는 색상을 통해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서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보장한다.

에이수스만의 기술로 구현되는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한 성능
플립은 에이수스의 우수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결정체일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터치를 위한 헤어라인 텍스처 마무리와 함께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컴팩트한 알루미늄 섀시로 더욱 뛰어난 내구성, 강력함과 함께 우아함까지 겸비했다. 완벽한 한 조각의 치클릿 키보드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최적의 타이핑 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제스처를 지원해 정확하는 큰 멀티터치 터치패드가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한다.

플립의 놀라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우수한 성능이다.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간편한 생산성을 위해 강력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도 가능하다.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과 2GB의 비디오 메모리는 부드러운 영상 재생이나 최신 게임 플레이를 위해 충분한 그래픽 파워 그 이상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술이 탑재된 플립은 2초만에 절전모드에서 재부팅이 가능하며, 리튭 폴리머 배터리의 충전이 5% 아래로 떨어지면 파일과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 사용자들이 최대 14일까지 절전모드에서 데이터 분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은 플립이 동급 최강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노트북 표준보다 더 큰 스피커와 울림 챔버와 함께 스펙타클한 음질이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더욱 깊고 풍부한 저음, 넓은 주파수 범위, 뚜렷한 보컬,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균형감을 갖춘 역동적인 오디오 덕분에 모든 노래, 영화, 게임 사운드에서 플립은 완벽한 멀티미디어 파트너도 거듭난다.

원활한 온라인 생활을 위한 에이수스 웹 스토리지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 사용자는 온라인 생활을 위한 가장 완벽한 플랫폼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는 에이수스 웹 스토리지도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어디에서든 디바이스를 통해 파일과 문서들에 접근 가능하다. 에이수스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사용자들은 업무 프리젠테이션에서부터 포토 앨범, 즐겨 찾는 멀티미디어 콘텐츠까지 모든 것을 쉽게 저장, 공유, 싱크할 수 있다.

트랜스포머 북 플립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asus.com)와 공식 유통사인 조우컴퍼니(02-704-99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