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플래그쉽 두 종류 꺼내나? 공식 이미지 사진 유출

HTC의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은 두 종류일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9일 외신에 따르면 미공개 IT기기를 유출하는 트위터리안 이브리크스(@evleaks)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HTC 원 M9로 추정되는 제품 이미지를 공개했다.
외신은 사진 속에 두 개의 단말기 중 하나는 'HTC 원 M9'이며 또 다른 하나는 'HTC 원 M9 플러스'라고 설명했다.
두 모델 모두 유리가 채용된 전면 패널을 탑재했으며 넥서스 9 스타일의 스피커 그릴을 채용해 기존 모델의 전면 디자인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오른쪽 'HTC 원 M9 플러스'는 왼쪽 모델보다 화면이 클 뿐더러 전면 하단에 큼지막한 홈 버튼이 눈에 띈다. 이 홈 버튼은 지문인식을 담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 두 모델 공통적으로 전면 중앙에 HTC 중급 스마트폰 디자이어 아이의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HTC 원 M9 시리즈는 올 3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2015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