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라임 니트 기술 적용한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출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에너지 러닝의 혁신을 가져다 줄 아디다스 러닝화 중 역대 최고의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를 오는 2월 25일(수)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스트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을 수 천 개의 에너지 캡슐로 제작하여 중창에 적용한 기술로 출시 이래로 많은 러너들로부터 찬사를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는 미드솔에 부스트폼이 더해져 한층 강화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트 폼은 어떤 날씨 환경과 오랜 러닝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갑피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여진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Primeknit)’ 기술을 적용, 러닝 시 러너의 발 사이즈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양말을 신은 듯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물집이나 쓸림 현상과 같은 상처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트레치 웹(Stretch Web) 아웃솔은 다양한 움직임 속에서도 뛰어난 신축성으로 부스트 에너지를 극대화 시켜주고, 독특한 외형은 부스트의 에너지 캡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힐 카운터는 아킬레스 건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장해주고, 경량의 인솔은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앞발과 발 뒤꿈치 사이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도와주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은 러닝 시 뛰어난 지면 적응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본사 보드멤버인 에릭 리드케는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러너들의 요청에 따라 역사상 가장 훌륭한 러닝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고, 울트라 부스트로 그 목표를 이루게 되었다”며 “아디다스는 부스트 기술로 러닝 업계의 기준을 높였으며, 앞으로도 이 분야를 리드하기 끊임 없는 발전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궁극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부스트 폼과 뛰어난 착용감의 프라임 니트 기술이 접목된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는 아디다스 주요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예상소비자가격 21만 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