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국내 첫 공식 오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를 지마켓 및 옥션과 제휴해 9월 30일 오늘부터 오픈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과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G마켓, 옥션에서는 윈도우, 서피스, 오피스, PC, 주변기기, 게임 등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디바이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특가 할인 및 포인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딜’ 코너에서는 오피스 및 주변기기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가지씩 선정해 최대 5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9월 30일에는 서피스 3을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서피스펜 + 커버키보드)를 함께 증정한다. ▲10월 2일에는 ‘XBOX ONE FIFA 16 번들 패키지’ ‘무선 컨트롤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5일 ‘마이크로소프트 히트 키보드 마우스 세트’ ‘50%’ 할인 행사를, ▲10월 10일과 11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인기 오피스 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9월 30일부터 2주간 서피스 3 및 서피스 프로 3 구매 고객 대상 디자인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윈도우 PC 를 구매하면 오피스 365 1년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도넛, 커피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