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치 아이폰6C 내년 출시 예정? 中매체 다음 주 시제품 사진 공개 예고

▲ MIC 가젯이 유출했었던 신형 4인치 아이폰 케이스
 중국의 한 매체가 다음주 중 최초로 4인치 아이폰 유니바디를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신형 4인치 아이폰용 케이스 프로토타입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던 중국 MIC가젯이 이번에는 새로운 아이폰의 4인치 유니바디를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한 것. 
다음 주 공개가 예고되어 있는 사진은 폭스콘에 근무하는 내부 소식통으로부터 유출될 것으로 알려졌다. MIC 가젯은 그동안 폭스콘 공장에서 입수한 미발표 아이폰 신제품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KGI 증권 애플 전문가 밍치궈를 비롯해 중국 IHS 분석가 케빈왕 등은 애플이 내년 중 아이폰6C 또는 아이폰7C로 불리우는 4인치 아이폰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최근 일본 애플 블로그 맥오타카라를 통해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은 아이폰5S 개량형 모델인 '아이폰5S Mark II'다. 예상 사양은 A8 칩을 탑재하며 아이팟 터치 6세대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와이파이, 블루투스 4.1, 조리개값 F/2.2 페이스타임 HD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