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와 레이저, 게이밍 경험 혁신 위해 파트너십 맺어

레노버(www.lenovo.com)와 레이저(http://www.razerzone.com/)는 ‘드림핵윈터 2015(DreamHack Winter 2015)’에서공동 개발한 양사 최초의 게이밍 데스크톱 프로토타입을공개했다.이 제품은 2016년 CES에서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양사는 공동 브랜드인 레노버 Y 시리즈게이밍 PC의 레이저 에디션(Razer Edition)모델을개발하고 공동마케팅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전세계 1위 PC 업체인 레노버의 제조, 공급망, 채널과 세계적인 게이밍기기 및 소프트웨어 업체인 레이저의 몰입형 기술과 심도 깊은 전문성이 결합하게 되었다.
오늘날 PC 게임은 최첨단 그래픽 성능, 뛰어난 프로세싱 능력 및 게임용으로특별 설계된 주변 기기로 인해 화려한 영상과 함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레노버는 자사의 시스템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레이저는 게이머들을 위해 몰입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이다. 향후 모든 레노버의 레이저 에디션 제품들은 공동 브랜드로출시된다.이 제품들에는 레노버 Y 시리즈의 세련된 외관과 느낌은 물론,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는 크로마(Chroma) 조명 효과와 같은 레이저의 대표적인 특징들이 반영될 예정이다.
레노버가 전세계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면 레이저는 그간 게임 커뮤니티에 주력해 게이머들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했다.레노버와 레이저는 레노버의 전세계 시장과 레이저의 핵심 게이머 커뮤니티에 Y 시리즈 레이저 에디션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양 사는 이번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게이밍 경험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술 개발을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노버와레이저는 이번 전략적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과제품을 만들 것이며,조만간 교차 판매 기회도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노버부사장 겸 게임 및 산업 솔루션 사업부워크스테이션 부문 본부장인 빅터리오스(Victor Rios)는 “레이저와 파트너십으로 양 사의 강점을 결합함으로써고객들에게 향상된 성능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임 경험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레노버가보유한 엔지니어링 전문성, 디자인 전문 인력, 그리고 방대한 시장 규모에 레이저는 최근 10년 간 게임 커뮤니티를 지원하면서 축적한 경험과 역량을 추가했다. 양 사의 협력은 향후 고객들에게 강력한 PC 게임 솔루션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성공적인 첫 단계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레이저의 공동 설립자겸 CEO인 민 리앙 탄(Min-Liang Tan)은 “이번파트너십체결로 전례 없는 방식으로만든 최고의 제품을 통해게이밍 라이프스타일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열었다. 레노버는전세계 1위 PC 업체이며 레이저는 전세계 1위의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양 사는 모두 전세계의 PC 게이밍 커뮤니티를 만족시킬 사업 능력과 더불어 이 사업에 대한 열정, 통찰력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레노버와 레이저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rzr.to/L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