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데스크탑용 고프로 앱(GoPro App for Desktop)’ 론칭

삶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멀티캠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는 고프로로 촬영한 영상 및 사진들을 보다 간편하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데스크탑용 고프로 앱(GoPro App for Desktop)’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데스크탑용 고프로 앱’은 모바일로 제공되던 ‘고프로 앱(GoPro App)’의 확장판으로 고프로 카메라나 SD 리더기를 데스크탑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촬영한 영상 및 사진을 불러와 한 곳에 정리해 준다. 
연속 촬영한 사진은 단일한 썸네일로 표시해 한 눈에 관리가 가능하며 촬영한 영상 중 마음에 드는 부분은 하이라이트 태그로 표시하여 분류할 수 있다. 

또한, 고프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편집 프로그램인 ‘고프로 스튜디오(GoPro Studio)’와 연동이 가능하여 슬로우모션 및 타임랩스 등 보다 전문적인 영상 편집이 가능하다. ‘고프로 스튜디오’ 내의 템플릿을 이용하면 노래에 맞는 편집점을 제공해줘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데스크탑용 고프로 앱’은 http://gopro.com/getstarted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