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페이스북 메신저, 메시지 자동삭제 기능 추가된다.. 스크린샷 유출

페이스북 메신저에도 스냅챗처럼 일정시간이 지난 메시지가 자동으로 삭제되는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4일 외신은 @iOSAppChanges 아이디를 가진 트위터리안이 공개한 iOS용 페이스북 메신저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스크린샷에서는 페이스북이 추후 출시할 iOS 버전 68.0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메시지 삭제 기능이다.
이 기능은 메신저 앱 사용자가 각 메시지에 분, 일, 월, 년 등 메시지 수명을 설정할 수 있다. 기간이 만료되면 메시지 수신자는 더 이상 메시지 내용을 볼 수 없게 된다.
페이스북 메신저 메시지 자동삭제 기능은 현재 프랑스에서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언제 정식 버전에 추가될 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메시지 자동삭제 기능을 갖춘 대표적인 모바일 메신저는 스냅챗이다. 스냅챗에서는 메시지 수신 후 1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돼 사생활 노출을 꺼리는 사용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구글 인공지능 알고리즘, 눈만 보고 심장질환 예측한다

구글 인공지능 알고리즘, 눈만 보고 심장질환 예측한다   앞으로 간단한 안구 검사만으로 심장질환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구글의 바이오테크 자회사 베릴리는 기계 학습을 통해 심장질환 위험성을 측정하는 법을 발표했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