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애플워치2' 하반기 출시되나? 아이폰7 동시 출시 가능성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워치 '애플워치2'가 올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라고 대만 디지타임스가 애플 공급망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소식통은 "애플워치2의 주문량이 예상보다 많다"며 "애플워치2의 월 출하량이 200만대에 달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어 "1세대 애플워치의 판매량은 실망스러웠던 반면 애플의 애플워치2 주문은 공격적"이라고 덧붙였다. 
전해진 소식이 정확하다면 애플은 애플워치2 판매에 대해 매우 낙관하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또, 소식통은 애플워치2의 칩과 부품이 3분기 중 출하될 예정이라고 밝혀 애플워치2는 9월 중 아이폰7 시리즈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판단된다.
앞서 전해진 루머에 따르면 애플워치2는 1세대 모델과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두께는 20~40% 정도 얇아진다. 또, 영상 통화 기능인 페이스타임 카메라와 아이폰과 연동 없이도 독자적인 무선 연결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이 WWDC2016에서 공개한 워치OS3도 탑재된다. 워치OS3는 앱 실행속도가 7배 빨라졌으며, 구급전화를 걸 때 유용한 'SOS' 기능도 추가됐다.

아기를 재워주는 토끼 인형 '루비 두비 인형'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잠을 보채는 아이를 위한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루비 두비 인형(Rubby Dubby Dolls)'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귀여운 토끼 인형으로 아이를 잠재우기 위한 특별한 기능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