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차세대폰 'LG G6' 렌더링 최초 유출.. 후면 디자인 G5와 비슷

 LG전자가 내년 상반기 중 출시할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의 렌더링이 최초로 유출됐다고 해외 매체 폰아레나가 보도했다.
IT트위트리안 @샤이미즈라치(@ShaiMizrachi)가 공개한 LG G6 렌더링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G6 디자인을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샤이미즈라치는 이전에도 삼성전자와 LG전자 스마트폰의 정확한 렌더링을 제공한 바 있다. 
공개된 렌더링에 따르면 LG G6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됐고 그 아래에는 지문인식 스캐너가 배치되어 있다. 후면은 전작 LG G5 디자인과 비슷하다.
LG G6는 전작 G5의 모듈식 디자인을 버리고 메탈 소재와 글래스가 조합될 것으로 알려졌다. LG G6 렌더링에서는 모듈식 디자인 채용 여부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는 없다.
다만, 렌더링에서는 LG G5보다 더 넓은 하단과 더 얇아진 상단 디자인이 확인된다. 이는 G6가 모듈식 액세서리를 지원하거나 더 많은 용량의 두꺼운 배터리가 부착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폰아레나는 전했다.
한편, LG G6의 예상 사양은 5.3~5.5인치 쿼드 HD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821 또는 835 칩셋, 6GB 램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르면 내년 2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 2017에서 공개될 가능성도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