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쉴드 TV 2세대, 상품 소개 페이지 유출

GPqPHGds.jpg
CES 2017에서 발표될 것으로 알려진 엔비디아의 2세대 쉴드 TV가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엔비디아 쉴드 안드로이드 TV 포럼에 따르면 2세대 쉴드 TV를 소개하는 상품 페이지가 잠깐 노출되는 사고가 있었는데 이때 제품 사진과 몇 가지 추가 정보가 새롭게 확인 됐다고 한다.
상품 소개 페이지에 노출된 2세대 쉴드 TV 모습은 앞서 랜더링 이미지가 유출된 신형 컨트롤러에 두께가 좀더 두꺼워진 본체가 함께 있었고 경쟁 제품 보다 3배 빠른 게이밍 성능을 강조하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고 한다.
기존 모델에는 소개되지 않았던 스마트 홈이란 카테고리도 추가된 것으로 확인 됐는데 IOT 시장에 진출하지 않는 이상 자체적인 스마트 홈 기술은 아닐 것으로 추정된다. 안드로이드 TV를 운영체제로 사용한 제품인 만큼 소니 처럼 음성 인식 기반의 구글 홈 서비스를 적용했을 가능성이 크다.
2세대 쉴드 TV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기존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아마존 비디오가 새롭게 추가된 것으로 확인됐다. 
유투브 HDR 지원 유무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기술적인 문제는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