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0일 목요일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시작…문제점은 없나?

오랫동안 스타크래프트 유저들이 기다려온 1.18 패치가 금일(19일) 적용됐다. 
올 여름 리마스터 출시 이전에 적용된 이번 패치를 통해 모든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포함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StarCraft Anthology)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1.18 패치에는 ▲멀티플레이 반응 속도 개선 ▲버그 수정 ▲부정행위 방지 요소 추가 ▲윈도 7·8·10 등 최신 운영체제 호환성 등 안정성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전체 화면이 아닌 창에서도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관전자 모드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지켜볼 수 있다. 또, APM(분당 행동 수) 표시 기능, 게임 시간 표시 기능, 리플레이 자동 저장 기능 등의 편의성이 향상됐다.
1.18 패치에서는 여러 문제점들도 보고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배틀넷 접속이 안되는 문제와 내장 그래픽 패치로 게임이 실행이 안되는 문제점이 보고되고 있으며 마우스 감도 설정과 관련된 불만도 많다.
유저들이 제기하고 있는 여러 문제들은 조만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스북·유튜브·트위터·MS '反테러' 대동단결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MS), 트위터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테러에 대처하기 위해 글로벌 인터넷 포럼을 설립했다고 외신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인터넷 포럼은 테러와 연관된 콘텐츠들에 대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