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새로운 미니 드론 'DJI Spark' 출시

최근 대중들에게 드론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가격 부담이 큰 대형 드론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소형 드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드론 제조사로 유명한 DJI가 새롭게 출시하는 DJI Spark는 이러한 수요를 인식해서 출시하는 새로운 소형 드론이다. 
특이한 점은 DJI Spark는 컨트롤러가 동봉되지만, 컨트롤러 없이 주인의 손짓만으로도 드론을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이다. 
DJI 마빅 프로와 같이 GPS/GLONASS 라디오를 사용하여 장애물을 회피하는 기능이 있으며. Quickshot이라는 네가지 자동 비행 기술을 탑재했다. 
셀카 촬영을 위한 드로니 모드, 나선형 비행을 위한 헬릭스 모드, 무인 항공기처럼 아래를 내다보는 로켓 모드와 사용자 주변을 빙빙도는 서클 모드가 있다. 
하드웨어 스펙으로는 1200만화소 1/2.3CMOS 센서 탑재로 FHD 30FPS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25mm 렌즈 탑재로 81.8도의 화각을 지녔다. 
DJI Spark는 오는 6월 중순 499달러로 출시 될 예정이며, 교체형 날개, 추가 배터리팩, 가방 등이 포함된 패키지는 699달러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