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기계식 키보드 광축 스위치 랜더링 공개

해외 외국 유명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Razer'에서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 광축 스위치의 랜더링이 공개 됬다.
레이저에서 출시되는 기계식 키보드는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체리 유사 스위치인 '레이저 녹축', '레이저 오렌지축'등을 사용했으나 이번에 공개된 '레이저 퍼플축'이 투입되면 앞으로 레이저 기계식 키보드의 대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과거에 사용하던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보다 광축 방식의 스위치가 갖고 있는 장점이 게이밍에 좀더 유리하기 때문이다.
광축 스위치란 기존에 기계식 스위치는 자체적으로 키입력 ON / OFF가 달려 키만 누르면 작동되던 방식이 였지만 광축 스위치는 PCB 기판에 흐르는 적외선 신호에 키를 눌러 빛을 차단하면 인식되는 방식이다.
그 덕분에 완전 방수 기능을 탑재 할 수 있으며, 적외선 센서를 사용하는 만큼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보다 빠른 폴링레이트, 더욱 뛰어난 내구성을 갖출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광축 스위치는 'Razer Purple' 스위치로 명명 될 것으로 보이며, 이 밖에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