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X, 국내 스콜피오 에디션 가격 공개, 동시 발매 할까?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기기 XBOX ONE의 업그레이드판 콘솔기기인 XBOX ONE X의 국내 가격이 공개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ONE X에 대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XBOX ONE X의 한정판 모델인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의 원화 가격을 공개했다.
XBOX ONE X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의 가격은 578,000원으로 책정되었다.
XBOX ONE X는 6테라플롭스 성능의 GPU를 탑재하고 12GB로 메모리를 증설했으며 XBOX ONE의 CPU를 더욱 향상시키는등 현존하는 콘솔기기중 가장 높은 성능을 갖춘것으로 확인 되었다.
특히나 콘솔기기로서 네이티브 4K 60프레임 게임을 지원하게 될 예정으로 비주얼적인면에서 PC에 버금가는 강력한 콘솔기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의 가격과 일반판의 가격은 크게 다를것으로 보이지 않아 사실상 이 가격이 일반판과 동일한 가격인 것으로 보인다.
출시일은 2017년 후반이라 표기되었지만, 일본의 경우에는 11월7일로 확정되어, 전세계 발매일과 동일한 것으로 보여 국내도 동시발매가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