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5년만에 신규 캐릭터 '니니즈(NINIZ)' 선보여

 카카오가 5년만에 새로운 캐릭터 시리즈를 선보인다. 14일 카카오는 신규 캐릭터 시리즈 ‘니니즈(NINIZ)’를 공개했다. 
‘니니즈’의 캐릭터들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겉모습과는 달리 반전 있는 성격과 행동, 미스테리하고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니니즈는 총 7종류의 동물 캐릭터로 출시된다. ▶복수를 꿈꾸는 외계인 렛서팬더 ‘팬다’ ▶원래는 북극곰이었지만 토끼가 돼버린 ‘스카피’ ▶추운 것을 매우 싫어하는 쌍둥이 펭귄 ‘케로&베로니’ ▶존재부터 비밀에 쌓인 공룡 ‘죠르디’ ▶초콜릿을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하프물범 ‘앙몬드’ ▶자칭 탐정 콤비, 탈색한 까마귀와 하마 ‘콥&빠냐’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카카오는 14일부터 '&카카오', ‘카카오아이템친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 니니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니니즈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탭 등에서 니니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